셸라의 리뷰

네이버 쇼핑라이브 캘린더 노출 영역 및 조건 안내 팁과 노하우 노출 스마트스토어 판매방법 본문

카테고리 없음

네이버 쇼핑라이브 캘린더 노출 영역 및 조건 안내 팁과 노하우 노출 스마트스토어 판매방법

셸라 2022. 4. 13. 16:12
728x90

안녕하세요. 스마트스토어 판매자 여러분~

나의 방송을 좀 더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 시킬 수 있을까?

어디에 노출이 될까

궁금해하시는 부분 지금 같이 확인해 보실까요?!


“물티슈를 구매하려고 하는데 뭐가 좋을까?”

상품을 탐색중인 고객들이 가장먼저 확인하는 이곳!

쇼핑라이브 캘린더입니다.

동시 진행되는 라이브가 많은 요즘… 많이 힘드시죠?

라이브 캘린더에 노출되면

쇼핑라이브를 지나가는 고객들을 내 고객으로!

캘린더 노출 지원 대상이 확대된것 알고 계신가요?

우선 캘린더에 노출되면 어떤 장점이 있는지 함께 알아봅시다!

캘린더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의 주요 라이브들이 사전 안내되는 공간이에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시청하시는 나의 미래 고객분들께

우리 브랜드를 알리고!

우리 브랜드의 라이브를 사전 홍보 할 수 있어요

네이버 쇼핑라이브 캘린더 위치 확인 방법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만 노출은 NO!

캘린더에 노출되면 네이버 곳곳에 내 라이브가 노출된다는 사실

(쉿..! 상위노출 경쟁도 없는점은 안비밀..)

이렇게 네이버 구석구석 노출이 되어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잘 모르더라도

(엄청난 트래픽의!)

네이버를 이용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내 브랜드와 라이브를 알릴 수 있게 된답니다

라이브를 더 많이 진행할 수록!

캘린더 노출이 더 많이 될 수록!

지금 당장 구매하지 않는 분들도

이후 이 제품 하면 네이버 캘린더에서 자주 보이던 그집!!

각인할 수 있어요

라이브 한 번에 이런 엄청난 효과가?!

그렇다면 어떤 라이브가 캘린더에 노출될 수 있을까요?

함께 알아보아요!

아래 기준 중 하나라도 해당된다면?

축하드립니다~

캘린더 노출 지원 대상에 해당됩니다!!

1. 라이브 당일 시청자 수 1,000명 이상과 거래액 500만원 이상 달성한 경우!

2. 지난달 진행한 라이브의 총 누적 거래액 3,000만원 이상 달성한 경우!

+

가장 중요한 포인트!

캘린더 노출을 위해서는 예고페이지 등록이 필수 입니다.

▶ 예고페이지 등록 방법 및 유의사항 확인하기

여기서 잠깐!

내가 캘린더 노출 대상인가? 확인하는 방법!

자주 묻는 질문 확인하고 가실께요~

Q. 나는 노출 대상인가요?

A. 대상 선정은 매월 1일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이번달 조건을 달성 할 경우, 다음달 1일 라이브부터 대상에 해당됩니다.

(단, 캘린더 검수는 수동으로 순차 진행되니, 1일 이른 오전 라이브의 경우 검수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거래액은 라이브보드와 통계에서 확인이 가능한데요!

라이브 진행일 기준 00:00:00~23:59:59 까지의 거래액이 해당됩니다.

Q. 캘린더 노출 대상인것 같은데 노출이 안되는것 같아요. 어떻게 해결하나요?

A.

(1) 예고페이지 상단 이미지에 텍스트가 없는지,

(2) 상단 이미지 사이즈가 잘 맞는지,

(3) 본문의 내용은 충분히 작성하였는지,

(4) 충족한 거래액이 00:00:00~23:59:59 사이 발생한것이 맞는지,

위 4가지 내용을 체크해 주세요

점점 더 치열해지는 경쟁 속

나에게는 너무 높은 노출 지원 장벽

판매자님들께 좀 더 많은 도움이 되고자 기준을 완화하였습니다.

판매자님들의 성공적인 라이브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